2025년 03월 15일(토)

볼보, EX30 출시 기념해 특별한 '서비스 캠페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차세대 프리미엄 전기 SUV, 볼보 EX3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며 '서비스 바이 볼보 2025 시즈널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계절적 변화에 대비해 차량을 사전 점검함으로써 고객이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하고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캠페인은 2월 17일부터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볼보 EX30 DIY 키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볼보 EX30의 공식 출시를 기념해 '볼보와 함께하는 그린 플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서비스센터에서 받은 '볼보 EX30 DIY 키트'를 조립한 후 자연 속에서 완성된 모형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VolvoGreenMission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인사이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e-기프트카드가 증정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에는 변덕스러운 날씨와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차량 점검이 더욱 중요해지는 시기로, 모든 고객이 안전한 운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시즈널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볼보 EX30 출시와 함께 새로운 시대를 맞이한 볼보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캠페인 관련 정보는 '헤이 볼보' 앱 및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SNS 이벤트 관련 정보는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