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16일(일)

'러블리' 장원영 vs '차도녀' 장다아... 닮은 듯 다른 스타일링 눈길

인사이트장다아 SNS


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과 배우 장다아가 같은 날 각자의 SNS에 서로 다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자매인 두 사람은 다른 듯 닮은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장다아는 차분한 단발 헤어로 세련되고 성숙한 무드를 강조했다. 앞머리를 가볍게 넘기며 자연스럽게 흐르는 결이 도시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깔끔한 미니멀 메이크업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은은한 누드톤 립과 자연스러운 눈매를 살린 메이크업이 도시적인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패션은 블랙과 아이보리 컬러를 매치한 모던한 윈터 룩을 선보였다. 화이트 니트와 블랙 가죽 재킷, 플리츠 팬츠로 시크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더했다.


인사이트장원영 SNS


반면, 장원영은 긴 웨이브 헤어로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굵은 웨이브가 더해져 한층 더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또 핑크톤 메이크업으로 화사함을 강조했다. 볼과 립에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를 더해 러블리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패션은 진주 장식이 포인트인 데님 원피스로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꽃밭을 배경으로 한 촬영이 동화적인 분위기를 완성하며 그녀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인사이트장원영 SNS


장다아와 장원영은 각기 다른 스타일을 연출했음에도 전체적인 분위기에서 묘하게 닮은 느낌을 준다.


장다아의 시크하고 모던한 감성, 장원영의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이 조화를 이루며 '자매 시너지'를 극대화한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