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23일(일)

23살 있지 유나, 억대 외제차 오너였다... 유튜브서 자차 공개

인사이트Youtube '유난히빛이나 YUNA'


그룹 있지(ITZY) 멤버 유나가 억대 외제차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달 20일 유나는 개인 유튜브 채널 '유난히빛이나'를 새롭게 개설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티저 영상에서 직접 차량을 운전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주목을 받았다.


이날 유나는 "스무 살 되자마자 면허를 따서 (있지) 언니들을 다 태우고 다녔다"고 밝혔다.


인사이트Youtube '유난히빛이나 YUNA'


영상 속 유나의 차량은 벤츠 CLS 3세대 모델로, '더 뉴 CLS 450 4MATIC'으로 추정된다. 이 차량은 AMG 라인이 기본 적용된 역동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영상에서 유나는 같은 그룹 멤버 리아와의 운전 관련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그는 "리아 언니 같은 경우는 옆에서 말이 너무 많다"며 "운전은 내가 하는데 걱정이 너무 많다. 계속 '유나야 앞에 차 앞에 차'라고 한다. 나도 앞에 차가 오는 걸 알고 있는데도 계속 얘기해서 결국 그다음부터는 리아를 차에 안 태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KBS '가요대축제'


한편 2022년 출시된 '더 뉴 CLS 450 4MATIC'은 48볼트 전기 시스템과 2세대 통합 스타터-제너레이터(ISG, integrated starter-generator)를 갖춘 새로운 4기통 디젤 엔진(OM 654 M)이 탑재됐다.


디젤 엔진 기반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장착돼 자동 9단 변속기와 조화를 이루며 최고 출력 265 마력과 최대 토크 56.1kg∙m의 성능을 자랑한다. 제로백은 6.4초 수준이다.


가격은 1억 1,410만 원부터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YouTube '유난히빛이나 YU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