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이마트
이마트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고래잇 페스타 서프라이즈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의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다양한 할인 품목이 소개되었다.
대표 상품으로는 원물 기준 4Kg 이상 황제광어, 전체 길이 27Cm에 달하는 킹 사이즈 닭꼬치, 제철 방풍나물 김밥 등이 있다. 이 외에도 한우 등심과 천혜향 등 인기 상품도 포함되어 있다.
'고래잇 페스타'는 고객들에게 가격 혜택을 알리기 위해 지난해 말 시작된 마케팅 프로젝트다. '고래잇'은 'Great'를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용어로, 고객에게 큰 만족을 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1월 진행된 '고래잇 페스타 새해 맞이 슈퍼세일'은 전년 동기간 대비 매출이 43% 증가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과 파격적인 가격 할인이 강조된다.
황제광어는 제주도의 지정 양식장에서 키운 고품질 광어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킹 사이즈 닭꼬치는 태국 현지 파트너사를 통해 직소싱하여 이마트 매장에서 직접 구워내며, 오리지널, 데리야끼, 불닭소스 세 가지 맛으로 제공된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방풍나물 김밥과 미나리 명태회 비빔국수 등 다양한 '2월 고래잇템'도 함께 선보인다. 이 외에도 한우 등심과 천혜향을 최대 40% 할인하고 라면, 과자 등의 가공식품과 생활용품도 최대 1+1 또는 50% 할인한다.
정양오 전략마케팅본부장은 "2월 고래잇 페스타 서프라이즈 세일을 통해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 완화에 노력하고 있다"며 "황제광어와 킹 사이즈 닭꼬치를 비롯한 차별화된 상품과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