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08일(토)

"유명인인줄 몰랐어"... 옥택연 '커플사진 유출'한 프랑스 파리 현지업체 해명

Instagram 'thebestphotoparis'Instagram 'thebestphotoparis'


그룹 2PM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옥택연이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스냅사진이 공개되면서 결혼설에 휩싸였다.


이 사진은 프랑스 파리에서 촬영된 것으로, 에펠탑을 배경으로 옥택연이 여자친구에게 무릎을 꿇고 반지를 건네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사진은 프랑스 현지의 한 사진 업체가 촬영했으며, 이 업체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그들이 누구인지 모른 채 사진을 촬영했다"며 "옥택연과 그의 여자친구에게 사과했다"고 밝혔다.


Instagram 'thebestphotoparis'Instagram 'thebestphotoparis'


사진은 작가의 개인 SNS에 게시되었고, 이를 한 중국 팬이 발견하면서 유출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옥택연이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과 함께 결혼설이 제기됐다. 그러나 옥택연의 소속사 피프티원케이는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해당 사진은 지난해 4월 여자친구 생일을 기념해 촬영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옥택연은 지난 2020년 6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의 교제 사실을 인정한 바 있으며, 여자친구는 일반 회사원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옥택연의 사생활이 주목받게 되었지만, 소속사는 결혼설을 부인하며 루머를 일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