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05일(수)

옥택연, '4년 열애' 일반인 여친과 결혼하나... 프랑스 프러포즈 현장 사진 확산 중

옥택연, 프랑스 파리서 프러포즈 했나...스냅 사진 유출


인사이트Instagram 'thebestphotoparis'


그룹 2PM 출신 배우 옥택연이 일반인 여자친구와 공개 열애 중이 가운데, 결혼설이 솔솔 피어오르고 있다.


5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옥태연의 프러포즈 현장으로 추정되는 스냅 사진들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는 한 프랑스 스냅 사진 작가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으로, 사진 속에는 에펠탑을 배경으로 한 여성에게 반지를 주는 옥택연의 모습이 담겼다.


옥택연은 무릎을 꿇은 채 티파니 다이아 반지를 내밀었고, 이를 받은 여성은 깜짝 놀라며 환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thebestphotoparis'


옥택연, 4년째 일반인 여성과 열애 중...지난 12월 강남 공개 데이트


해당 프러포즈 사진은 지난해 4월 처음 업로드 됐으나 알려지지 않다가 최근 한 중국인 팬이 발견하면서 확산된 것으로 보인다.


다만 현재 사진 작가 계정에서 프러포즈 사진은 삭제된 상태다. 옥택연의 소속사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여자친구 생일을 맞아 단순히 사진을 찍은 것이다"고 설명했다.


옥택연은 2020년에 일반인 여자친구와 교제 중이라는 사실을 직접 밝힌 바 있다. 지난 12월에는 강남에서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드디어 결혼하나", "너무 행복해 보인다" 등의 결혼 축하 댓글을 달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thebestphotopar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