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01일(토)

'문자잠수이별' 당했다는 영숙, 추가 입장 밝혔다... 미스터 박은 새 여친 공개

나솔사계 출연한 영숙과 미스터 박, 최종커플 됐으나 결별...잠수 이별 폭로


Youtube '촌장엔터테인먼트TV'Youtube '촌장엔터테인먼트TV'


ENA·SBS PLUS 채널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 출연한 10기 영숙과 '미스터 박'이 최종 커플이 됐으나 결별했다.


그러나 결별 이후 폭로전을 시작하며 안타까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최종화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제기된 '카톡잠수이별설'이 시작이었다.


10기 영숙은 연말에 커플 촬영까지 했고 결혼 얘기까지 했는데 미스터 박이 갑자기 잠수를 타고 문자로 이별을 통보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미스터 박은 "10기 영숙님 말씀이 맞다. 일부러 못되게 한 것도 있다. 정 땔라면 모질게 해야 한다고 생각해왔다"며 "우유부단한 성격 때문에 젊었을 때 실수를 많이 했다"고 자신의 행동을 해명했다.


Youtube '촌장엔터테인먼트TV'Youtube '촌장엔터테인먼트TV'


이후 미스터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추가로 설명했다. 그는 "(10기 영숙과) 최종커플이 되고 몇 번 만났던 것은 사실이나 성격 차이와 서로 맞지 않는 부분, 장거리 등으로 제 쪽에서는 고민을 했으나 그 분은 싸우지 않고 잘 만난다고 생각했던 거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만 만나자라는 내용의 카톡을 확인 이후에 그분은 계속 만나서 얘기 할 것을 요청했고, 원하는 답을 주지 않으면 대화를 중단 할 거 같지 않아서 알겠다고 하고 통화를 마쳤다"라며 결별을 통보했다고 전했다.


미스터 박은 '나솔사계' 커플 촬영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 "만나기로 한 날에는 만날 이유가 없었기 때문에 연락을 피한 것은 맞고, 그 후에 그 분이 카톡으로 커플 촬영 얘기를 하면서 이미 지인들에게 다 이야기했는데 어쩌냐 하는 얘기를 하기에 그래 이것까지는 해주자 하는 마인드로 촬영을 했고 이 부분은 제작진께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그러자 영숙도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추가 입장을 전했다. 영숙은 "커플 촬영시 결혼에 대한 질문에 박님이 인터뷰 하고 와선 1년 만나고 결혼하려고 한걸 6개월로 줄이겠다고 얘기하고 왔다.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 못했는데 이게 선물이야'라고 말씀하셔서 놀랐었다"며 "근데 갑자기 무슨 차이를 느낀건지 구체적 설명도 없는 이별톡에 당황했다"고 말했다.


추가 입장 전하며 진실공방...미스터 박 새 연인 공개


인사이트Youtube '촌장엔터테인먼트TV'


영숙은 라방에서는 미스터 박이 유령 취급을 하였고, 이제는 대화를 할 용기도 나지 않아 부득이 라방 중에 사정을 얘기했다며 "아직 제 폰에 통화 내역과 문자와 음성이 남아 있다. 그런 내용들까지 공개하며 다툴 가치가 있는 일인가 싶어 이만 글로 대신하겠다"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이 와중에 미스터 박은 새로운 연애를 알렸다. 미스터 박은 여자친구와 찍은 셀카와 함께 "지난 시간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고,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 어려운 순간들이 앞으로도 있겠지만, 실수를 하면서, 그 실수를 통해 배웠다. 모든 일이 그렇듯, 시간이 지나, 이제 새로운 시작을 하려고 한다"라며 새 연애 사실을 밝혔다.


그러면서 "함께할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정말 기쁘고, 앞으로의 여정이 두렵기도하고 설레기도 한다. 지금 일어나는 일들이 힘들지만, 그 덕분에 지금 이 순간이 더욱 소중하게 느껴진다"라며 "많은 분들의 응원과 격려에 감사하며, 앞으로는 더욱 성숙하고 진지한 모습으로 새로운 여정을 걸어가고자 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