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05일(수)

이영애, 차은우에 간식차 받고 손하트로 화답했다... 어떤 인연있나 봤더니

이영애, 차은우에게 '간식차' 선물받고 인증샷 남겼다


뉴스1이영애 / 뉴스1


배우 이영애가 차은우에게 받은 깜짝선물을 인증했다.


지난 22일 이영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편집한 것으로 보이는 짧은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영애는 '영애 선배님 은수좋은날=운수대통!! 차은우 기원'이라는 문구와 함께 차은우가 보내온 간식차 앞에서 다양한 포즈로 촬영한 인증샷을 잇달아 공개했다.


인사이트Instagram 'leeyoungae0824'


두 손을 모으고 하트 포즈를 취하며 차은우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이영애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영애는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카메오로 출연하며 차은우와 인연을 맺었다.


차은우가 보내온 간식차를 인증하며 이영애는 "고마워요 은우 씨. 덕분에 추운 날씨도 따뜻했어요"라며 재차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인사이트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얼굴 천재 조합이다", "두 사람 친목 너무 보기 좋다", "두 분 만나면 꼭 인증샷 찍어달라", "세계관 최강자 조합", "직접 영상 편집하신 거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영애는 올해 방영 예정인 KBS 2TV 드라마 '은수 좋은 날'에 출연할 예정이다.


'은수 좋은 날'은 우연히 길에 떨어진 마약을 주운 주인공이 시한부 남편의 치료비를 벌기 위해 마약 사업에 손을 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 스릴러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