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크래프톤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가 인도의 대표적인 자동차 기업 마힌드라와 손잡고 전기 SUV 'BE 6'를 게임 내에 선보인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BGMI 이용자들은 지난 1월 16일부터 3월 12일까지 BE 6를 게임 속에서 경험할 수 있으며, 퀀텀 슈트, 크로노 차지 슈트, 볼트 트레이서 건, 네온 드롭 BE 6 낙하산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실제 BE 6 차량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한 후, BGMI 내 BE 6를 주제로 한 짧은 영상을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에 BGMI와 마힌드라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게시하면 된다.
독창적인 영상을 올린 이용자 한 명에게 실제 BE 6 차량을 증정한다.
BGMI는 지난 2021년 출시 이후 누적 다운로드 수 2억 건을 돌파하며 인도의 국민 게임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인도 역사상 최초로 TV 생중계된 e스포츠 종목이며, 동시 시청자 수 2,400만 명과 전체 시청자 수 2억 명을 기록하며 인도의 e스포츠 생태계를 구축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이 외에도 BGMI는 다양한 협업을 통해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국민 배우 란비르 싱과 디피카 파두콘, 올림픽 육상 금메달리스트 니라즈 초프라 등 여러 유명 인사와 협업했으며, 크리켓 인기 팀 및 발리우드 영화 IP와도 성공적으로 협업했다.
손현일 크래프톤 인도 법인장은 "BGMI는 매력적이고 몰입감 있는 경험 제공을 위해 현지 유명 기업 및 IP와 지속적으로 협업해 왔다"며 "앞으로도 굴지의 현지 기업들과 협력해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