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약 3년 만에 대표 제품인 '베이 클로그'를 다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 팬들의 요청을 반영한 이번 제품은 미니멀하고 슬림한 디자인 트렌드를 기반으로 개발돼 주목받고 있다.
'베이 클로그'는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울트라 컨투어 아웃솔을 적용해 슬림하면서도 세련된 실루엣을 완성했다.
이 신발은 단순히 편안함만을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자신감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감각적인 새로운 컬러와 대담한 디자인은 사용자들이 일상 속에서 독창적인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특히 이번 제품은 6cm 높이의 굽과 독특한 울트라 컨투어 아웃솔로 더욱 당당하고 페미닌한 매력을 발산한다.
발 뒤꿈치와 토 박스 그리고 발목을 감싸는 텍스처드 디테일 또한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비츠 참'으로 어퍼와 백 스트랩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이외에도 크록스만의 기술인 아이코닉 크록스 컴포트가 적용되어 가볍고 유연하며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한다.
새로운 '베이 클로그'는 화이트, 블랙, 오렌지시클, 드래곤 프루트, 키위 등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이 중 본 컬러는 온라인몰 단독 상품으로 크록스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크록스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이번 재출시는 크록스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