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06일(목)

나가사키 등불축제와 함께하는 특별한 새해 여행 "호텔 인디고 나가사키 글로버 스트리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IHG 호텔앤리조트


나가사키는 일본의 전통과 이국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숨겨진 보석 같은 도시다.


후쿠오카에서 신칸센으로 단 1.5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특히 나가사키 도심에 새롭게 문을 연 호텔 인디고 나가사키 글로버 스트리트는 IHG 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라이프스타일 포트폴리오에 속해 있다.


이곳은 나가사키만의 독특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거점이다.


나가사키에서는 매년 음력 설날의 첫 15일 동안 나가사키 등불축제가 열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IHG 호텔앤리조트


이 축제는 중국 설날에서 유래된 전통 겨울 축제로 약 15,000개의 화려한 등불과 장식이 도시를 물들이며 방문객들에게 환상적인 풍경을 선보인다.


호텔 인디고 나가사키 글로버 스트리트는 이 축제를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는 이상적인 숙소다.


새해 첫 여행을 맞아 빛의 향연 속에서 나가사키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호텔 인디고 나가사키 글로버 스트리트의 객실은 일본 중국 네덜란드 문화가 융합된 '와카란' 문화를 반영해 디자인됐다.


모든 공간은 나가사키의 역사적이고 문화적인 요소를 현대적으로 풀어내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IHG 호텔앤리조트


데지마의 부채 모양 패턴을 재해석한 장식과 미나미야마테의 서양식 건축 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구조적 요소들이 호텔 곳곳에 녹아 있다.


호텔 내 레스토랑은 아름다운 스테인드글라스 창을 통해 자연광이 들어오며 외국인 거주 지역의 역사적 요소와 독창적인 디자인이 어우러진 공간이다.


메뉴는 현지에서 신선한 해산물과 계절별 재료로 구성되며 아침에는 다양한 조식을 저녁에는 지역의 이야기를 담은 특별한 요리를 선보인다.


새해를 맞아 나가사키의 풍미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25년 새해의 첫 페이지를 호텔 인디고 나가사키 글로버 스트리트에서 시작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과거와 현재가 어우러지는 이곳에서의 여정은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