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민감피부에게 필요한 선 케어 효능을 담아 전문 관리 후에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장벽 선크림 '시카플라스트 리페어 선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시카플라스트 리페어 선크림'은 라로슈포제의 베스트셀러 시카플라스트 라인의 신상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SPF 50+', 'PA++++' 자외선 차단 지수를 승인받았으며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광노화를 유발하는 ‘LONG UVA를 차단해주고 총 6개의 자외선 차단 필터를 함유했다.
민감피부를 위한 피부 장벽 케어 포뮬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 5%, 마데카소사이드, 프리바이오틱스 추출물 복합체 트라이바이오마 등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 환경을 가꿔준다.
또한 자외선과 적외선으로 인한 자극도 진정해 준다. 국내 임상 테스트에서 제품 사용 직 후 적외선으로 인한 피부 열 자극을 즉각 진정해 주는 것은 물론, 사용 2주 후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자극과 일시적 붉은 기를 1.46배 진정시켜 주는 것을 확인했다.
뿐만 아니라 손상된 피부 장벽을 단 1시간만에 1.36배강화해 주는 효과도 입증했으며, 민감피부를 위해 필요한 선 케어 효능을 담았다
48시간 보습으로 건조함까지 케어 해주며, 피부과 전문의 감독하 테스트 완료 및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도 완료했다.
이 외에도 부드럽고 균일하게 발리는 제형감과 백탁 현상 없이 편안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도 장점이다.
'시카플라스트 리페어 선크림'은 20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 런칭 프로모션을 통해 가장 먼저 공개되며, 21일 저녁 8시 올영 라이브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2월 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선정한 2월 ‘올영PICK’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