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8일(토)

롯데리아,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맛피아의 손길 담긴 '모짜렐라버거' 2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리아


롯데리아가 '모짜렐라 인 더 버거(이하 모짜렐라버거)' 출시 10주년을 맞아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을 선보인다. 


2015년 출시된 '모짜렐라버거'는 이탈리아 남부 지역의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해 치즈 본연의 맛과 풍미를 자랑하는 메뉴로, 현재까지 월평균 10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롯데리아의 대표 스테디 셀러 메뉴다.


롯데리아는 버거를 요리로 재해석한 독창적 메뉴 개발관 바탕의 차별화한 고객 경험 확대에 나서고자 '흑백요리사'의 스타 셰프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의 협업 및 신 메뉴 개발을 진행했다.


신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은 이탈리아산 모짜렐라 치즈 패티를 주원료로 활용한 '모짜렐라 버거'와 이탈리아 정통 요리 셰프의 공통 매개체 이탈리아를 떠올릴 수 있는 특징을 담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리아


버거 번을 활용한 시각적 차별화를 위해 브리오쉬 번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를 올린 모짜 브리오쉬 번을 새로운 원료로 활용해 이를 통해 구워진 치즈의 바삭함과 고소함까지 풍성한 맛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탈리아 국기를 연상시키는 녹색의 바질과 흰색의 모짜렐라 치즈, 빨간색 토마토를 활용한 권성준 셰프의 특별 레시피를 접목했으며, 토마토 소스를 강조한 ‘토마토 바질’과 레드와인 발사믹의 산뜻함을 즐길 수 있는 ‘발사믹 바질’ 총 2종으로 출시한다.


또한 제품 출시일에 맞춰 롯데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버거가게'에서 나폴리맛피아와 함께한 광고 영상도 공개하며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10년간 모짜렐라버거를 사랑해준 많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매력의 메뉴를 개발 및 출시했다"며 "향후에도 버거를 재해석한 독창적 메뉴 출시를 통해 펀슈머 공략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