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9일(일)

"소고기랑 닭고기 중간 느낌"... 4년 전, '까마귀' 잡아 먹고 후기 남긴 디시인

2021년 5월, '까마귀' 고기 먹고 후기 남긴 디시인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gesBank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gesBank


"까마귀 고기, 맛있네요..."


지금으로부터 4년 전, 한 누리꾼이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 올린 충격적인 내용의 게시물이 눈길을 끈다.


지난 2021년 5월 7일 디시인사이드 해외야구 갤러리에는 "까마귀 고기 맛있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인사이트디시인사이드


작성자 A씨는 별다른 말 없이 신문지에 감싸진 죽은 까마귀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가 까마귀를 손에 얻은 경로는 밝혀진 바 없으나, 죽은 까마귀 중 일부는 날개 쪽에 상처를 입은 모습이다.


이어 A씨가 잇따라 공개한 사진들은 충격 그 자체였다. A씨는 부엌으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도마를 펼쳐두고 까마귀들의 털을 모두 벗겨냈다.


털이 모두 벗겨진 채 도마 위에 오른 까마귀들의 모습은 거북한 것을 넘어 불쾌하게 느껴졌다.


인사이트디시인사이드


"직접 손질, 사이코패스 같아"... 경악한 누리꾼들


이후 흡사 닭을 손질하듯 까마귀들을 부위별로 조각낸 A씨는 살코기를 추려 구워낸 뒤 접시에 담았다. 한입 베어 문 것으로 추정되는 고기의 단면도 함께 인증했다.


A씨는 "소고기랑 닭고기 중간 느낌"이라며 까마귀 고기를 먹어 본 '후기'를 남기고 글을 마무리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원시인이냐", "먹을 게 그렇게 없나. 이런 짓은 왜 하는 거냐", "댓글 반응 보면서 시시덕거릴 거 생각하니까 진짜 극혐이다", "보통 관종이 아니다", "먹어볼 수는 있는데 직접 손질하는 게 사이코패스 기질 있어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