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틴트의 원조인 '베네틴트'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베네피트의 최초 제품이자 아이코닉한 아이템인 로즈 워터 틴트 '베네틴트'에 핑크색 패키지를 더해 소장가치를 극대화했다.
또한 상징적인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키치한 레드 미니백과 유니크한 기프트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베네틴트'는 전 세계적으로 '틴트'라는 새로운 화장품 카테고리를 창조한 베네피트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가벼운 워터 텍스처로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한 발색을 자랑하며 입술과 볼에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 '립 앤 치크' 제품이다.
장미빛으로 입술과 볼을 물들여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룩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러 번 레이어링 하여 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빌더블-커버리지 틴트로 남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한 매력적인 젠더리스 뷰티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지난 2022년부터 미국 젠지들 사이에서 소셜미디어를 통해 큰 인기를 얻으며 다시 주목받고 있는 '베네틴트'는 입술과 양 볼을 자연스럽게 물들여주는 멀티 아이템으로 한국에서도 꾸준히 사랑받아 온 베스트셀러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베네틴트는 특별한 패키지와 기프트 구성으로 설 연휴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선물용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베네틴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만 단독으로 만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