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05일(수)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2세' 남친과 럽스타... 명품 커플 시계 자랑

블랙핑크 리사 커플 아이템 공개로 열애설 재점화


인사이트Instagram 'lalalalisa_m'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커플 아이템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9일 리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리사가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의 다양한 제품을 들고 촬영한 모습이 담겨 있었다.


특히 같은 시계를 착용한 두 사람의 손이 함께 등장한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팬들은 사진 속 남성이 프레데릭 아르노가 아니냐며 추측했다.


인사이트Instagram 'voguethailand'


리사는 지난 2023년부터 프랑스 명품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수장이자 세계적인 부호인 베르나르 아르노의 넷째 아들 프레데릭 아르노와 열애설에 휩싸여왔다.


프레데릭 아르노의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난 정황이 공개되며 두 사람의 결혼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또한 리사가 파리 패션 위크에서 열린 루이비통 행사에 참석해 프레데릭 아르노의 부모와 만난 모습이 화제가 됐다. 당시 리사는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과 그의 아내 엘렌 메르시에 아르노와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인사이트Instagram 'lalalalisa_m'


그러나 리사는 열애설에 대해 공식적으로 인정한 바는 없다. 다만 미발매 신곡 '문릿 플로어(Moonlit Floor)'에서 "초록색 눈의 프랑스 소년이 날 사로잡았어(green eyed French boy got me trippin)"라는 가사가 프레데릭 아르노를 연상시킨다는 의견이 나오면서 사실상 열애를 인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리사는 오는 2월 28일 솔로 첫 정규 앨범 'ALTER EGO(얼터 에고)'를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