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05일(수)

코덕들이 '피부장벽템'이라 찬양하는 리얼베리어 크림도 '다이소' 입점

다이소, '피부 장벽템' 리얼베리어 입점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사진=인사이트


다이소가 피부장벽 전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까지 입점 시키며 '코덕'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10일 다이소몰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오는 13일 리얼베리어 신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리얼베리어는 피부 고민의 근본적인 원인을 피부장벽에 초점을 맞취 리얼 스킨 솔루션을 제안하는 피부장벽 전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23년간 축적해 온 네오팜의 피부장벽 노하우와 독보적인 기술로 식약처로부터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획득했으며, 디테일한 피부 고민 별 맞춤 장벽케이를 제안한다.


이번에 세컨드 브랜드 '바이 리얼베리어(by Realbarrier)'를 론칭하며 다이소에 출시한 제품은 크림, 토너, 밤, 마스크팩 등 총 6종이다.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크림 3종의 경우 카밍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퓨어 브라이트닝 크림, 퍼밍 부스터 크림으로 구성됐다. 


카밍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판테놀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 케어에 탁월하며 퓨어 브라이트닝 크림은 글루타치온이 들어 있어 미백 케어에 효과가 있다. 퍼밍 부스터 크림은 펩타이드 성분이 있어 탄력 케어에 효과가 있다. 가격은 다른 모든 상품과 마찬가지로 균일가로 책정, 5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인사이트다이소


리얼베리어 크림 제품은 이미 코덕들 사이에서 '피부 장벽템'으로 입소문이 나 있는 만큼 "피부 뒤집어졌을 때 바르면 바로 돌아온다", "돌고 돌아 정착한 제품이다" 등의 간증 후기를 남기며 기대를 표하고 있다.


한편 다이소 화장품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입소문만 탔다하면 "갈 때마다 품절이다", "실물로 본적이 없다" 등의 후기가 속출하며 품절대란이 벌어지고 있는 상황. 실제 업계에 따르면 다이소의 지난해 1~10월 기초화장품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240%, 색조화장품 매출은 130% 각각 증가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다이소는 매년 브랜드 화장품의 입점을 늘려왔다. 2021년 4개, 2022년 7개, 2023년 19개로 점차 많아졌다. 2024년에는 상반기까지만 17개의 브랜드가 다이소에 신규입점했다.


다이소에는 LG생활건강 '케어존', 토니모리 '본셉', 닥터지 '랩잇', 동국제약, 애경산업 '포인트', 네이처리퍼블릭 '식물원' 등의 기조 화장품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색조화장품 브랜드로는 손앤박, 입큰, 투쿨포스쿨 '태그', 트윙클팝, 초초스랩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