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05일(수)

17kg 빼고 나와 '비주얼 변화'로 난리난 박정민... 다이어트 방법 공개했다

드라마·영화 촬영 위해 체중 조절하는 배우 박정민...방법 공개


인사이트YouTube '유인라디오'


최근 쿠팡플레이 새 시리즈 '뉴토피아' 제작발표회에서 17kg 감량 소식을 전해 놀라움을 안긴 박정민.


그는 "(체중 조절은) 배우의 의무 중 하나다"며 "감독님이 특별히 증량을 요구하진 않으셨다. 그래도 일병이지만 부대원들 끌고 나가는 역할이라 듬직한 모습이 있어야 그림이 이상하지 않을 것 같아서 나름 증량을 했는데 끝나자마자 '휴민트' 때문에 17kg 감량을 했다"고 털어놨다.


눈에 띄게 살이 쏙 빠진 그의 다이어트 비법은 무엇이었을까.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유인라디오'에 출연한 박정민은 스트레스 해소법과 체중 감량에 대해 이야기했다.


인사이트드라마 촬영을 위해 증량한 배우 박정민 / 쿠팡플레이 '뉴토피아'


박정민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주로 게임을 한다고 언급하며 게임이 때로는 더 우울하게 만들기도 한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또한 최근 촬영을 위해 체중 감량이 필요해 러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박정민은 "지금 한 3달 정도 됐는데 하루에 한 10km를 뛰면 아무 생각이 없어진다. 처음에는 좀 힘들었는데 이제는 슬렁슬렁 뛰면 딱 기분 좋을 정도로 뛰어지더라"고 말했다. 또한 러닝 후 배가 고파도 저녁을 먹지 않으려 노력한다고 덧붙였다. 이 방법으로 체중 감량에 성공해 10kg 이상을 줄였다고 밝혔다. 이어 "컨디션은 좋지 않지만 몸이 가벼워진 느낌"이라고 설명했다.


인사이트드라마 촬영 이후 감량한 배우 박정민 / 뉴스1


실제로 러닝은 단순한 운동 이상의 효과를 준다. 신체적으로는 체중 감량과 체력 향상에 기여하며 정신적으로도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마음의 평화를 찾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규칙적인 러닝은 엔도르핀 분비를 촉진하여 기분을 좋게 하고 우울감을 줄이는 데 효과적이다.


한편 '뉴토피아'는 군인 재윤과 곰신 영주가 좀비에 습격당한 서울 도심을 가로질러 서로에게 달려가는 이야기로 오는 2월 7일 공개된다.


영화 '휴민트'는 블라디보스토크 국경에서 발생하는 범죄를 파헤치다 격돌하게 되는 남북한 비밀 요원들을 그린 첩보 액션이다. 개봉일은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