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올 한 해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은 품목들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지난 25일 홈플러스는 오는 28일부터 내년 1일까지 5일간 신년 맞이 '반값 하나 더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값 하나 더 데이'는 올 한 해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 새해를 맞아 수요가 높아지는 육류, 계란, 떡국 재료 등 각종 먹거리를 최대 반값 할인 또는 1+1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최근 국·내외 정세, 고환율 등으로 그 어느 때보다 부담스러운 연말연시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새해에 소비자들이 꼭 필요로 하는 상품들을 엄선하여, 체감 물가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각종 신선 먹거리를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이달 28일부터 29일까지는 '한돈 브랜드 삼겹살·목심'을 행사카드 결제시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농협안심한우 전품목'은 내년 1일까지 마트에서 최대 반값에 판매하며, '한돈 브랜드 삼겹살·목심'과 '농협안심한우 전품목'을 신한·삼성카드로 마트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한돈 냉동 삼겹살 전품목'을 50% 할인하고, 행사카드 결제시 '블루베리'와 '두백감자'를 각각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대란'는 오는 30일부터 내년 1일까지 2판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스낵·비스킷 40여종'은 26일부터 오는 29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10+5 혜택을 제공하고, '삼립호빵 4입·8입 전품목'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30% 할인 판매한다.
26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AI 가격혁명'도 함께 진행한다. '한송이 바나나', '호주청정우를 사용한 언양식 석쇠불고기'와 '황태채', '산지 그대로 제주 무', '영해·남해산 시금치', '하림 무항생제 신선한 영양란'이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새해 맞이 떡국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하얀햇살 우리쌀 떡국떡', '오뚜기·동원 사골곰탕', 'CJ 비비고 든든 한섬만두'과 '풀무원 평양 왕만두'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새로운 델리 신상품 '당당 갈비왕치킨콤보'도 선보인다. '당당 갈비왕치킨콤보'는 지난 7월 선보인 부분육 치킨 '당당 허브후라이드치킨콤보'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맛으로 출시한 상품이다. 앞서 인기가 검증된 다리와 날개 콤보 구성에 100% 국내산 냉장 계육을 사용했으며,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달콤하고 짭조름한 갈비 소스를 듬뿍 버무려 계속 손이 가는 매력적인 맛을 구현했다.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어, 고물가 시대에 연말 파티 메뉴로도 부담이 없다. 더불어, 출시를 기념해 26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오프라인 구매 고객에게 치킨 무를 증정한다.
내년 1월 1일부터 8일까지는 새해를 맞아 주요 브랜드 가전 구매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MEGA가전 위크'도 진행한다. 홈플러스 단독 혜택으로 삼성·LG 대형가전 행사상품을 구매할 경우, 10% 즉시 할인 혜택을, 신한·삼성카드로 행사상품 구매 시에는 카드 할인 10%가 적용된다. 또 신한·삼성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최대 210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혜택도 풍성하다. LG전자의 경우 홈플러스 마트 5만원 이상 구매하고 영수증을 제시하면 7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역시 삼성 세일 페스타 한정수량 선착순 특가 모델 기획으로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등 주요 가전을 특가에 판매하고, 삼성스토어 모바일에서는 폴더블6 자급제와 웨어러블 동시 구매 시 최대 40만원 할인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고물가로 부담스러운 연말연시가 예상되지만, 홈플러스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할인 혜택을 활용하시면 누구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라며, "어려운 시기일수록, 좋은 물건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대형마트에 거는 국민들의 기대가 커지는 만큼, 전사 역량을 총동원해 연말연시 물가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