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가 지난 13일 공차 플래그십스토어 강남본점에서 진행한 '공차 원데이클래스 초청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연말 시즌 메뉴로 출시한 '진저브레드맨 보틀 음료'와 '진저브레드맨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사전 이벤트를 통해 참가 신청한 고객 20명을 초청해 진행했다.
행사는 유아·초등학생 그룹과 학생·성인 그룹으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나만의 진저브레드맨 보틀 음료 만들기, 진저브레드맨 케이크 꾸미기, 공차 시그니처 토핑 소개, 공차 오리지널 티 시음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날 참가자들은 진저브레드맨 보틀에 피스타치오 밀크티, 초콜렛 밀크티, 타로 밀크티 등 음료를 채운 뒤 직접 만든 밀크폼과 귀여운 목도리, 모자로 장식해 나만의 '진저브레드맨 보틀 음료'를 완성했다. 이어 DIY 데코펜으로 특별한 메시지와 그림을 그려 '진저브레드맨 케이크'를 꾸몄다. 완성된 음료와 케이크는 선물로 증정됐으며, 참가자들은 이를 소중한 사람들과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공차의 시그니처 토핑과 오리지널 티를 체험하는 프로그램도 큰 호응을 얻었다. 유아·초등학생 그룹은 타피오카펄, 코코넛, 화이트펄, 알로에 등 공차를 대표하는 토핑의 식감과 촉감을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학생·성인 그룹은 다양한 티를 시음하며 각 티의 색, 향, 맛을 통해 특징을 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공차는 참가자들을 위해 공차 음료와 잘 어울리는 샌드위치, 브라우니, 쿠키를 비롯해 공빵, 슈스틱, 고구마칩 등을 랜덤박스로 구성해 선물로 증정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원데이클래스는 고객들과 직접 만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공차만의 특별한 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