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따뜻하면서도 이색적인 휴양지로 떠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올마이투어닷컴과 제주항공이 힘을 모았다.
13일 멤버십 기반 글로벌 숙소 원가예약 플랫폼 올마이투어닷컴은 제주항공과 함께 인도네시아 바탐, 발리 2개 국제선 항공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멤버십 숙소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항공의 인도네시아 바탐 신규 취항을 기념해 여행객들에게 편안하고 합리적인 숙소 선택지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중, 올마이투어닷컴이 보유한 전세계 200만 프리미엄 숙소를 원가에 예약할 수 있는 '어썸멤버십' 구독 서비스의 혜택을 그대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탑승 기간은 내년 2월 28일까지이며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동남아 인기 휴양지로 꼽히는 바탐, 발리 항공권을 구매하면 된다. 2개 노선 모두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며 발리 노선은 주 7회, 바탐 노선은 주 4회 운항한다. 단, 바탐의 경우 내년 1월부터 주 2회 운항으로 변경되며 자세한 스케줄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노선의 항공권을 구매하면 예약 내역 페이지를 통해 올마이투어닷컴 회원가입 시크릿 링크를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올마이투어닷컴의 '어썸멤버십' 유료 구독 회원 등급이 자동으로 부여되며 오는 2월 28일 자정까지 전세계 200만 숙소들을 원가에 예약할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이 그대로 제공된다.
발리는 인도네시아의 대표적인 휴양지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다양한 액티비티, 여유있는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바탐은 지금껏 숨겨졌던 인도네시아의 보석같은 휴양지로 최근 여행객들에게 새로운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또한 인도네시아는 가성비 있는 물가 아래 고급 리조트와 레스토랑, 스파 등을 즐기며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관광지로 수요가 상당하다.
특히 혜택으로 제공되는 어썸멤버십은 기존 예약 플랫폼 업계가 통상적으로 부과해오던 세금 및 봉사료 명목의 수수료를 모두 제외해 여행객들에 비용 부담을 크게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올마이투어닷컴은 바탐 지역 숙소에 한해 7%의 추가할인도 제공한다. 이벤트 시작일 기준 최대 약 3개월 간의 구독 혜택이 지속되는 만큼 여행이 끝난 후에도 내년 2월까지 다양한 국내외 숙소들을 가성비 있게 이용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은 지난 10월 인도네시아 첫 정기 노선이자 단독 노선인 인천-바탐 노선에 취항했고 연이어 국내 저비용항공사 최초로 인천-발리 노선까지 취항해 고객들께 보다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에 더해 고객들을 우선하는 마음으로 전세계 숙소들에 대해 차별화된 가격 경쟁력을 지닌 올마이투어닷컴과의 협력도 전격적으로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올마이투어닷컴 정현일 공동대표는 "여행객들이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는 기업의 모토 아래 제주항공과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숙소 비교, 가격 비교로 인해 여행하는 시간보다 준비하는 시간이 길었던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합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