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이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 2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한다.
오는 12월 19일부터 1월 8일까지 '오징어 게임'의 세계관을 현실로 옮겨온 '버거킹 456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거킹 456 게임'은 '오징어 게임'의 세계관을 버거킹 매장으로 옮겨온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다.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오징어 게임'의 스토리에 기반해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버거킹 매장에서 매일 1명, 456만 원 상당의 골드바 당첨자가 탄생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매장에서 특정 제품 구매 후 받은 영수증에 적힌 주문번호를 함께 기재된 ARS에 입력하면 즉시 당첨 확인이 가능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골드바 경품의 경우 19세 미만 당첨자는 수령 불가하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버거킹은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브랜드들의 시너지를 콜라보레이션의 핵심 가치로 생각하는 만큼, 이번에도 단순 제품 출시를 넘어 소비자들이 특별한 경험으로 기억할 수 있는 순간을 선사하고자 노력했다"며 "맛부터 참여 여정, 경품에 이르기까지 전국 버거킹 매장이 '버거킹 456 게임'의 놀이터로 풍성하고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된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8월 처음으로 선보인 버거킹과 넷플릭스의 협업 제품 '두툼버거'는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오디오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공감각적 콜라보레이션의 성과와 화제성을 모두 입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