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31일(화)

올해 마지막 더샘 '샘데이'에서 최대 50% 할인가로 득템하자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샘


12월에도 '샘데이'가 돌아왔다. 2024년 마지막 샘데이다.


11일 더샘은 '12월 샘데이'가 오는 15일까지 5일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더샘의 '12월 샘데이'는 한 해 동안 보여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해 더욱 특별하다.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및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색조 제품, 연말연시 눈꽃 여행부터 더운 나라로의 해외여행 시 필수품인 선 제품 등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기초 케어 대표 제품으로는 느슨해진 눈가 탄력을 촘촘하게 케어해 주는 '아이 크림'과 괄사가 일체형으로 결합돼 간편하게 피부 탄력을 밀착 케어해 주는 '브이 리프팅 롤러 크림'이 함께 들어 있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아이 크림 기획세트'를 50% 할인한다.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를 함유한 안티 링클 집중 케어 라인 '스네일 에센셜'의 에센스와 크림 기획 세트도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선 제품은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복숭아 빛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는 멀티 선 베이스 '에코 어스 핑크 선 베이스'와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우수한 지속력을 가진 '에코 어스 워터프루프 선 크림·스틱', 산뜻하게 흡수되어 전신에 균일하고 편안하게 바를 수 있는 '에코 어스 페이스 앤 바디 워터프루프 선 크림'은 30% 할인을 적용한다.


그 밖에 무드 있는 연말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은은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로 표현해 주는 '트루 핏 글로우 쿠션', 크레마 거품처럼 부드럽고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새미스 크레마 벨벳 립스틱'과 '새미스 크레마 벨벳 틴트'는 20-30% 할인한다.


이 외에도 골든베리추출물 등 비타민 성분을 가득 담은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이 노폐물과 피지를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클렌징 폼'은 30% 할인한다. 아울러, 진한 메이크업까지 깔끔하게 클렌징이 가능한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 400ml'는 20%, 세안 후에도 촉촉한 데일리 클렌징 폼 '힐링 티 가든 클렌징 폼'은 10% 할인가에 제공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12월 샘데이는 연말을 맞이해 고마운 분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기초 세트부터 무드 있는 연말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색조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할인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샘데이인만큼 놓치지 말고 더샘의 뷰티템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 및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