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연말 세일 '홈플대란'이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어 보다 강력해진 혜택으로 돌아온다.
11일 홈플러스는 내일(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더욱 강력해진 혜택으로 돌아온 '홈플대란' 3주차 행사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다년간 쌓은 고객 쇼핑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이맘때 꼭 필요한 상품을 반값에 제안하는 'AI 메가핫딜'은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주 'AI 메가핫딜'은 오는 12~15일 '10Brix 햇 딸기', '애호박' 8대 카드 결제 시 50% 할인, '한돈 일품포크 삼겹살·목심' 마트에서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 50% 할인, '특란 30'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주말인 14~15일은 '농협안심한우 전품목'을 마트에서 8대 카드 결제 시 50% 할인 받을 수 있고, 5만원 이상 구매하면 '히말라야 핑크솔트 그라인더'를 증정한다.
오는 13일 오후 4시에는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무항생제 한돈 라이브'를 진행한다. 지난 참치∙방어 해체쇼에 이어 강원도 무항생제 한돈 돼지고기를 전문가의 생생한 부위별 설명과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가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AI가 고른 홈파티에 딱 좋은 맛과 가격으로 '메리 홈플러스' 행사도 진행한다. 홈파티 스페셜 메뉴로 제격인 '킹크랩'은 8대 카드 결제 시 50%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숙 랍스터'도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반값에 내놓는다.
홈파티에 빠질 수 없는 주류 할인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모든 식품 카테고리에서 1+1 또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이 계속해서 오르고 있는 올리브유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오는 12~15일 '삼립호빵 전품목'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이고, '파스타·디핑·요리 소스 50여 종', '파스타면·또띠아 30여 종', 'CJ 고메 핫도그 2종', '비비고 만두 3종', '머스타드·케찹·마요네즈 10여 종', '카레·짜장 30여 종'은 1+1에 판매한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어린이들을 위해 인기 완구 할인도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크리스마스 완구, 트리, 소품 행사상품을 8대 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인기 어린이 애니매이션 '캐치! 티니핑' 인기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레고 100여 종'도 8대 카드 결제 시 최대 40% 할인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매주 인기 상품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홈플대란'에 대한 고객들의 열렬한 호응에 화답하기 위해 이번 주에는 각종 프로모션까지 추가해 더욱 강력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크리스마스가 2주 앞으로 다가온 만큼 홈플러스에서 연말 홈파티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