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에 푹 빠졌다더니 '키링'까지
'신라면 사랑'으로 화제가 됐던 영국 유명 래퍼의 근황이 화제다.
최근 래퍼 센트럴 씨(Central Cee)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그중 그의 뒷모습을 담은 사진에는 루이비통 백팩에 매우 익숙한 모양의 키링이 달려 있어 눈길을 끌었다.
루이비통 초콜릿 키링과 함께 대롱대롱 걸린 키링은 '辛라면'이라고 적힌 빨간 봉투에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라면 사진까지, 마트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봉지 신라면이 분명했다.
그는 앞서 지난 5월 평소 신라면을 즐겨 먹는 모습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센트럴 씨는 지난해 내한 당시 호텔 방 안, 엘리베이터 등 장소 불문하고 신라면을 먹는 사진을 공개했다.
틱톡에 올라온 그의 신라면 먹방 영상은 무려 640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그는 국물 없이 스프와 라면을 비벼 먹는 등 신라면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SNS에 게시하기도 했다.
신라면에 제대로 빠졌는지 신라면 키링까지 장만한 그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저 정도면 신라면 중독이다", "얼마나 좋아하면 키링까지", "저 키링 대체 어디서 샀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라면 툼바'도 해외 출시
신라면의 매출 중 해외 비중은 60%에 달한다고 하니 신라면에 빠진 외국인은 센트럴 씨뿐만이 아닌 듯하다.
지난 9월 출시된 '신라면 툼바' 역시 해외 시장에 출시되면서 그 인기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센트럴 씨는 영국과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은 래퍼로 지난해 10월 방탄소년단 정국과 협업곡을 발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