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흑백요리사' 시즌2 관련 백종원·안성재 긴급 메시지... 참가자 조건 정해졌다 (영상)

흑백요리사 시즌2 제작 돌입...심사위원은?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올 하반기 최고의 화제였던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시즌2로 돌아온다. 참가자 모집을 시작하며 심사위원 백종원, 안성재 셰프의 긴급 메시지가 전해졌다.


3일 넷플릭스는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참가자 모집 영상을 공개했다. 외식사업가 백종원과 미슐랭3스타 안성재가 시즌1에 이어 심사를 맡는다.


백종원은 "나조차도 몰랐던 참가자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나이와 경력은 아무 상관이 없고 맛있게 할 수 있다는 자신감만 있으면 도전하면 된다. 맛있으면 된다"고 강조했다. 안성재 역시 "몰랐던 흑요리사를 다이아몬드 캐내듯이 캐낼 수 있다면 좋겠다"고 희망하며 재야의 고수들의 지원을 독려했다.


두 심사위원의 불꽃튀는 신경전도 이어졌다. "처음부터 끝까지 맛:이라는 백종원과 조금 더 냉정해야 할 것 같고 저만의 기준을 확실하게 가져가야 할 것 같단 생각을 했다"는 안성재 셰프.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참가자 조건 공개됐다...백종원 vs 안성재 신경전


백종원은 "혹시라도 제가 생각하는 그 분이 나온다면 이번에는 각오를 단단히 하고 나와야 할 거다. 끝까지 내 의견을 굽히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안성재 역시 "싸운다기보다는 지지 않을 것"이라고 해 벌써부터 시즌2를 기대하게 한다.


오직 맛으로만 승부를 보는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의 참가 자격은 단 하나다. '맛'에 자신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지금 지원이 가능하다.


한편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은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로 3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비영어 부문 1위 쾌거를 이루며, 전 세계적으로 K-요리 서바이벌 신드롬을 일으켰다. 참가자 모집 시작으로 기대를 더하는 시즌2는 내년 하반기에 공개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