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3일(목)

박수진이 전한 '테이스티로드' 하차 소감

지난 6년동안 테이스티로드와 박수진을 변함없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함께했던 엠씨들과 제작진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테로와 함께 성장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저에게 있어서는 절대 잊지 못할 추억과 사랑을 받았던 시간이었습니다 넘치는 사랑에 정말 행복했습니다ㅠ ㅠ 앞으로 새롭게 시작되는 테이스티로드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저의 새로운 도전도 기대해주세요^^♡주말엔 테로로 놀자아아!! #올리브#테이스티로드#사랑해요#박수진#박지선#김호진#김성은#리지#감사#미간도고생했어

@ssujining님이 게시한 사진님,

 

'테이스티로드'에서 거침없는 먹방을 선보였던 박수진이 하차 소감을 전했다.

 

지난 28일 박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6년 동안 진행했던 '테이스티로드'의 하차 소식을 알렸다.

 

박수진은 "추억과 사랑을 받았던 시간이었다. 넘치는 사랑에 정말 행복했다"고 말하며 "앞으로 새롭게 시작되는 '테이스티로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당부했다.

 

이어 김호진, 박지선, 김성은, 리지 등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했던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O'live 채널을 통해 방영되는 '테이스티로드'는 맛집 정보를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박수진은 다양한 맛집을 찾아 먹방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오는 2월 20일 '테이스티로드'는 새로운 시즌을 시작하며 배우 김민정과 걸스데이의 유라가 박수진에게 바통을 이어받아 계속해서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 ji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