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의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가 올리브영 건강식품 부문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이지스마트 구미 츄'는 동국제약의 구강용해 필름 제형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필름'의 구미형으로, 음주 전후 물 없이 간편하게 1~3개 구미 섭취로 숙취해소를 돕는 제품이다.
말랑쫀득한 제형의 파인애플향을 더한 레몬맛과 확실한 숙취개선 효과로 많은 호응을 얻으며, 지난 9월 올리브영 온라인 입점 후 일주일 만에 올리브영 숙취해소제 1위를 기록했다. 이에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도 공식 입점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동국제약은 올리브영 매장 입점을 기념해 12월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오는 12월 7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지스마트를 발견 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 '#이지스마트', '#올리브영', '#이지스마트'와 함께 제품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를, 5명에게는 이지스마트 구미 츄를 증정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지스마트 구미 츄가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올리브영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며, "연말을 맞아 술자리 모임이 잦아지는 만큼, 이지스마트와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술자리 문화 만들기에 동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