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제철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과일 카페 '과일에 반하다, 프루타'.
프루타에서는 과일 뿐만 아니라 이를 활용한 과일 빙수, 과일 음료 등 다양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신메뉴 개발을 끊임없이 진행하고 있어 '과일 덕후'들에게 천국같은 곳이라 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더 저렴하게 프루타 과일을 즐길 수 있는 달달한 '구독 서비스'가 출시돼 눈길을 끈다.
2일 프랜차이즈 과일 카페 브랜드가 '과일에 반하다, 프루타'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월 구독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프루타 관계자는 "과일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프루타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구독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서비스 출시 배경을 밝혔다.
프루타 구독 서비스는 월 이용료 10,900원만 결제하면, 1주문 건당 최대 1만 원 한도 내에서 20% 할인 혜택을 10번 제공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루타의 신선한 과일 메뉴를 꾸준히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이 기대된다. 구독 서비스는 오늘(2일)부터 프루타 자사 앱을 통해 가입 및 결제 가능하다.
또한 프루타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한 달 동안 가입 고객 전원에게 약 3,800원 상당의 아메리카노 쿠폰 5매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선한 과일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프루타의 달달한 과일 구독으로 무료 커피까지 함께 즐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