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제가 해냈습니다 야~호"... 임영웅 콘서트 '피켓팅' 성공한 사장님의 자랑 (사진)

치열한 경쟁 뚫고 임영웅 콘서트 '피켓팅' 성공한 사장님의 귀여운 자랑


물고기뮤직 임영웅 / 사진제공=물고기뮤직 


피가 튀길 정도로 치열해 이른바 '피켓팅'이라 불리는 가수 임영웅 콘서트 예매에 성공한 자영업자의 '자랑'이 눈길을 끈다.


지난 21일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성공을 자랑하고 싶었던 사장님"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가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밀키트 가게를 운영하는 사장님은 "임영웅 콘서트 티켓 성공 이벤트. 밀키트 전 품목 10% 할인"이라며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을 알렸다.


지난 20일 진행된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0일 오후 8시,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치열한 '피켓팅'이 열린 임영웅의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 티켓 예매에 성공한 밀키트 가게 사장님이 귀여운 방식으로 자랑을 한 것이다.


임영웅 이름 석 자를 빨간펜으로 강조해 표시하고 "제가 이 어려운 걸 해냈습니다. 야~호"라고 적어둔 멘트에서는 피켓팅에 성공한 사장님의 뿌듯한 마음이 저절로 느껴진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영웅씨 때문에 전국에 불효자 대량 생성됐습니다. '누구집 자식은 티켓 구해다 줬는데' 이거만큼 무서운 말이 없어요", "'야~호'가 너무 귀여우시다", "사장님 진짜 부럽다.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im_hero____'


한편 지난 2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 임영웅의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은 다음 달 27일부터 29일과 내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6일간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6회 차 공연 모두 단번에 매진 행렬을 기록한 이번 콘서트에서 임영웅은 시대의 명곡을 재해석해 전 세대를 감동과 웃음으로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