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먹는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는 법. 하겐다즈가 겨울 시즌을 맞아 스타벅스와 손잡고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인다.
22일 하겐다즈는 '크런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작년 스타벅스에서 가장 빠르게 완판된 케이크의 후속작이다.
하겐다즈와 스타벅스의 만남은 지난 2018년 스타벅스 최초의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시작됐다. 지난 2019년 가정의 달, 그리고 지난해와 올해 4월까지 다양한 케이크 제품을 선보여왔다. 매 출시마다 빠른 시일 내에 완판을 기록하며, 두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를 입증해왔다.
이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을 선도하는 하겐다즈는 올겨울 다시 한번 케이크를 기획해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방침이다.
올 연말 새롭게 출시되는 '크런치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고소한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과 진한 벨지안 초콜릿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는데 이는 하겐다즈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플레이버 조합이다. 톡톡 씹히는 로스티드 마카다미아넛이 듬뿍 들어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은 한 입 한 입 씹는 재미를 더하며, 진한 맛의 벨지안 초콜릿 아이스크림 속 초콜릿 조각은 완벽한 맛의 밸런스를 이룬다. 여기에 하겐다즈의 리얼 크림을 더해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이번 한정판 케이크는 오는 11월 23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시즌 한정으로 특별 제작된 패딩 재질의 리유저블 패딩백이 함께 제공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며, 택배 배송으로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케이크 역시 연말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이고 프리미엄한 디저트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겐다즈는 스타벅스를 비롯해 미슐랭 레스토랑과 5성급 호텔 등 다양한 브랜드와 손잡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선두주자로서 한층 차별화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