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뮤지컬 'TOUCH FIVE' 후기 이어져
'19세 이상' 여성들을 위한 쇼를 컨셉으로 진행되는 쇼뮤지컬 '터치파이브'가 성황리에 개막한 가운데 후기가 속속 올라오고 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뮤지컬 'TOUCH FIVE' 공연이 펼쳐진다. 해당 공연은 여성 관객을 대상으로 하며 19세 이상 성인이어야 관람할 수 있다. 남성 입장은 불가하다.
터치파이브 측은 팬들을 위한 리미티드에디션으로 기획된 굿즈도 판매한다. 스티커, 키링, 물병, 반지, 초콜렛, 코끼리 인형, 다이어리 등이다.
이 가운데 팬들의 눈길을 가장 끄는 건 '골든 타임 티켓'이라고. 3만 원짜리 골든 타임 티켓을 구매한 이들은 공연이 끝난 뒤 당일 관람 티켓과 골든 타임 티켓을 들고 지정 장소로 이동한다고 알려졌다.
터치파이브 팬들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굿즈도 판매
후기에 따르면 약 70분간 진행되는 바디 퍼포먼스쇼가 끝나면 골든 타임 티켓을 소지한 이들만 배우들과 포토타임을 즐길 수 있다.
한 누리꾼은 "배우들과 사진 찍고 싶은 분은 미리 사라. 티켓 없는 사람들은 공연장에 남아 있는 것도 안 된다. 좋은 추억 만들고 싶다면 마지막까지 놓치지 말라"고 조언했다.
실제 해당 공연을 관람한 여성 누리꾼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후끈후끈", "등이 정말 넓으시더라", "관객과 초밀착으로 진행되는 공연", "진짜 19금 퍼포먼스 보여주는 곳" 등 극찬하기도 했다.
다만 지난 4월 일본 성인비디오 배우들이 출연하는 '성인 페스티벌'이 지자체들의 반대로 취소된 이후 일부 누리꾼들은 "지정 장소에서 뭘 하길래", "남자는 못 즐기고 여자는 즐길 수 있는 거냐", "인스타 홍보 영상 보고 충격받았다" 등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