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뮤지컬 'TOUCH FIVE' 성황리에 개막
오직 '19세 이상' 여성들을 위한 쇼를 컨셉으로 진행되는 쇼뮤지컬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개막했다.
지난 8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뮤지컬 'TOUCH FIVE' 공연이 펼쳐진다. 해당 공연은 약 70분간 진행되는 바디 퍼포먼스쇼다.
주최 측은 "일상의 지루함을 벗어나고 싶을 때,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고 싶은데 특별한 무언가가 필요할 때" 이 공연을 추천했다. "고급스러운 무대 장치와 조명, 매혹적인 음악, 가슴 설레는 매력적인 퍼포먼스"라고 안내하고 있다.
해당 공연은 여성 관객을 대상으로 하며 19세 이상 성인이어야 관람할 수 있다. 남성 입장은 불가하다.
'TOUCH FIVE' 실제 후기는?
1인 129,000원인 VVIP(이벤트석) 티켓을 사면 배우들의 직접적인 동선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생동감 있게 관람할 수 있다.
80만 원인 SPECIAL ROOM은 특별한 기프트 패키지, 샴페인 1병이 제공된다. 오직 스페셜 룸에서만 즐길 수 있는 배우들의 스페셜한 퍼포먼스도 준비돼 있다. 공연이 끝난 뒤 원하는 배우와 사진을 찍을 수도 있다.
실제 해당 공연을 관람한 여성 누리꾼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후끈후끈 너무 좋았다", "등이 정말 넓으시더라", "관객과 초밀착으로 진행되는 공연", "진짜 19금 퍼포먼스가 무엇인지 보여주는 곳" 등 극찬했다.
다만 지난 4월 일본 성인비디오 배우들이 출연하는 '성인 페스티벌'이 지자체들의 반대로 취소된 이후 일부 누리꾼들은 "여성 관객을 대상으로 한 공연은 괜찮은 거냐", "이게 수위가 더 높지 않냐" 등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