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들어가고, 가장 최후에 나와라"라는 문구를 가슴에 새기고 불철주야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불 속으로 뛰어드는 소방관들. 이들을 위해 SPC 배스킨라빈스가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8일 SPC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11월 9일 '소방의 날'을 맞아 소방 공무원을 응원하는 '당신이 영웅입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방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이 모두 동참하며, 오는 17일까지 현직 소방 공무원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5% 할인과 5% 해피포인트 적립 등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소방청 등 각 기관 인트라넷에 게재된 이벤트 링크에 접속한 뒤 안내에 따라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공무원 인증을 진행하면 된다. 이후 매장에서 직원에게 공무원증을 제시한 뒤 해피포인트 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소방의 날' 캠페인의 일환으로 9일과 10일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에서 소방 공무원과 자녀를 초청해 매장을 견학하고 제품을 시식하는 패밀리 도슨트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 공무원들을 응원하고, 그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의 영웅들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