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코스트코와 함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국내 최고 가전기업 삼성전자와 세계적인 창고형 매장 코스트코가 콜라보레이션 한다.
최고의 가전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드디어 마련됐다.
6일 삼성전자는 코스트코와 함께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1년 중 가장 큰 할인 행사다. 다양한 품목에 특별 할인가가 적용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측에 따르면 세계 1위 TV인 QLED TV, 양문형 냉장고, 전자동 세탁기, 비스포크 AI 스팀 등도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
다양한 품목에 할인 적용...행사 기간은 제품마다 달라
특히 코스트코에서는 최근 신제품으로 출시돼 다양한 기능,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 AI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은 11월 4일에서 24일이다. 모든 제품이 일괄적으로 같은 기간에 할인 판매되는 것은 아니다. 제품별로 할인이 적용되는 행사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매장에 문의가 필요하다.
할인 행사는 전국 코스트코 삼성전자 매장에서 진행된다. 매장 내 삼성전자 가전 전문 상담사 또는 직원에게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코스트코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이례적으로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품목을 자랑한다. 많은 고객님들이 관심을 가지고 구매를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