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헤어 맛집' 어노브가 작정하고 프리미엄 퍼퓸 만들면 생기는 일... 향+수분감+디자인 다 잡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어노브


'헤어 맛집'으로 유명한 ㈜와이어트의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프리미엄 프레그런스 라인을 론칭했다. 이와 함께 첫 신제품으로 '헤어 퍼퓸'을 선보여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일 어노브는 프랑스 프리미엄 향료와 전문적인 조향 기술을 결합한 프레그런스 라인을 론칭, 본격적인 브랜드 카테고리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그 시작을 알리는 신제품이 바로 '헤어 퍼퓸'이다. '감각적인 향'으로 열렬한 사랑을 받았던 어노보는 기존 시그니처 향들과 더불어 새로운 매력을 더한 세 가지 향으로 선보인다. 


어노브의 '헤어 퍼퓸'은 모발에 산뜻한 수분감을 부여하는 동시에 오래 지속되는 은은한 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함유해 촉촉하고 윤기있는 머릿결을 선사하며, 안개처럼 곱게 분사되는 워터 베이스 텍스처로 헤어 스타일링이 무너짐 없이 섬세하게 향을 레이어링 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어노브


'웜 페탈(Warm Petals)'은 따뜻한 우디향과 플로럴 머스크를 담아 대담하고 우아한 무드를 선사하며, 싱그러운 시트러스와 부드러운 플로럴 머스크가 어우러진 '텐더 블룸(Tender Bloom)'은 한층 더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이번 퍼퓸 라인에서 처음 선보이는 '로지 아우라(Rosy Aura)'는 우아한 로즈와 싱그러운 베리 향의 조화로 생동감 넘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


어노브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위해 '어노브의 진정한 뮤즈는 고객'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독창적인 헤어 퍼퓸 용기를 개발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원형 쉐입의 퍼퓸 용기는 미니백이나 파우치에도 손쉽게 들어가는 핸디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나 자신만의 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어노브


어노브 관계자는 "헤어 퍼퓸은 모발 수분케어는 물론 은은하고 감각적인 향으로 자신만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개발된 제품"이라며 "'향'에 특화한 신제품인 만큼 오프라인에서 직접 시향하고 체험할 수 있는 팝업 행사도 개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헤어 퍼퓸 미스트'는 오는 11월 8일부터 24일까지 운영되는 '어노브 프레그런스 팝업 스토어'에서 정식 출시되며, 현장 방문을 위한 사전 예약은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