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X하리보 콜라보 제품 공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곰돌이 젤리로 유명한 하리보와 역대급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
4일 파리바게뜨는 공식 SNS를 통해 "귀여운 곰돌이 하리보 골드베어가 온다"며 파리바게뜨X하리보 콜라보 제품을 공개했다.
사진을 보면 알록달록한 레인보우 케이크 안에 귀여운 골드베렌 젤리가 가득 들어 있는 모습이다. 시트는 상큼한 레몬 맛이며 골드베렌 젤리는 6가지 과일 맛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레인보우 케이크에서 와르르 쏟아지는 골드베렌 젤리
심플한 케이크에 다채로운 색상의 스프링클과 곰돌이 캐릭터 장식이 귀여움을 더했다.
단면을 자르면 골드베렌 젤리가 와르르 쏟아져 특별한 맛과 재미가 가득한 케이크다. 아이들은 물론 어른이들의 취향을 완벽히 저격했다.
특히 오늘(4일)부터 사전 예약이 진행되는데, 사전 예약으로 하리보 젤리 케이크를 구매할 경우 하리보 골든베어 투명 컵과 골드베렌 친구들이 그려진 접시를 구매할 수 있다.
하리보 골드베어 투명 컵은 3900원, 골드베렌 친구들 접시는 4900원이다.
컵은 하단에 젤리 피규어가 들어 있어 먹을때 마다 '짤랑 짤랑' 소리가 재미를 더한다. 접시는 흠집이 잘 생기지 않아 일상에서 부담 없이 활용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파바앱과 해피오더,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며 매장 픽업은 15일부터 17일까지 가능하다.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서두르는 게 좋겠다.
파리바게뜨의 역대급 콜라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귀여운 건 무조건 사야 해", "안에도 너무 예쁘다", "아이들 생일에 사주면 너무 좋아할 듯"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