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건강도 챙기고 캐시백도 받자"... 신한은행, 시니어 고객 대상 특화 서비스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한은행


고령화시대, 시니어 고객 관리에 진심인 신한은행이 50대 이상 시니어 고객들을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했다. 


1일 신한은행은 시니어 고객들의 건강증진 효과와 캐시백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신한 50+걸어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한 50+걸어요'는 시니어 고객들의 주요 관심사 중 하나인 '건강'을 위해 '걷기'를 유도하고자 출시한 서비스로 만 50세 이상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신한 50+걸어요'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목표걸음'수를 '8,899보'로 정했다. '8,899보'라는 숫자는 '팔팔하게 99세 넘게 살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한 50+걸어요'의 핵심 혜택은 '걷기캐시'다. 서비스 가입 후 '목표걸음'를 일별로 달성하면 캐시를 제공하고 매월 7일 '목표걸음'을 달성하면 스페셜데이 캐시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 '신한 50+걸어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대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비스 신규 등록 고객이 '추천인'을 입력하는 경우 건당 5백원씩 최대 5천원까지 '함께캐시'를 제공하며 가입 후 7영업일간 '걷기캐시'를 2배로 적용한다.


또한 신한은행 계좌를 카드 결제계좌, 공적연금 입금계좌, 보험료 이체계좌 등으로 지정하거나 '신한 SOL뱅크'에 처음 가입하는 경우 별도의 '캐시'를 추가로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시니어 고객들에게 친근한 김갑수, 김해숙 배우를 모델로 '걷는게 남는거죠' 광고도 론칭했다. 이번 광고는 걸으면 혜택을 주는 '신한 50+걸어요' 서비스를 소개하면서 '걸음에 혜택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건강'과 '금융'을 연결해 보여준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시니어 고객들께서 건강도 챙기고 금융혜택도 받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들께 신뢰받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니어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