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동화책 속에 들어온 것 같다"... 최고급 꽃 가득한 '초이문 아티산 플라워' 청담 본점 확장 이전

인사이트사진 제공 = 초이문 아티산 플라워


'초이문 아티산 플라워'의 청담 본점이 확장 이전 소식이 전해졌다.


30일 고귀한 원 오브 어 카인드 아트 플라워 앤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는 '초이문 아티산 플라워'는 럭셔리 패션과 갤러리가 즐비한 청담동의 중심에 새롭게 문을 연다고 밝혔다.


'초이문 아티산 플라워'는 오트 쿠튀르에서 영감을 받아 지난 2013년 탄생한 플라워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초이문 아티산 플라워'의 정체성은 전통, 혁신, 우아함이라는 세 가지 키워드로 요약된다. 내추럴하면서도 시크한 프렌치 스타일과 모던하고 귀족적인 브리티시 스타일을 절묘하게 결합하며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예술적 표현, 정교한 테크닉으로 독보적인 플라워 아트를 선보이고 있다. 청담 본점 외에도 나인원 한남 고메이494점, 여의도 브라이튼 스퀘어점도 운영 중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초이문 아티산 플라워


새롭게 오픈한 '초이문 아티산 플라워' 청담 본점은 희소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최고급 꽃과 식물 구입은 물론 이벤트를 위한 대관, 맞춤형 프라이빗 클래스까지 가능한 오트 쿠튀르 플라워 스튜디오이다. 형형색색 만개한 꽃들과 클래식한 분수를 지나 계단을 내려가면 유럽 귀족의 살롱을 연상시키는 우아한 공간이 펼쳐진다. 넓은 홀은 물론 클래스를 위한 룸들도 갖추고 있는데, 사랑스러운 인테리어의 키즈 룸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플라워 중심의 융합예술 클래스를 진행한다.


새로운 청담 본점을 통해 '초이문 아티산 플라워'는 앞으로 플라워 오더 메이드 서비스, 이벤트 플라워 디렉팅, 플라워 클래스, 플라워 정기구독, 비즈니스 공간 플라워 컨설팅 등 다양한 영역에서 더욱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또한 11월 초부터는 연말연시를 맞아 홀리데이 마켓을 선보인다. 화려한 오너먼트와 리스, 멋진 트리로 장식한 아름다운 공간에서 홀리데이 무드를 만끽하고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