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랏소·설리번·메이까지"... 디즈니코리아의 '털뭉치' 친구들 1만여 개 굿즈로 만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맞춰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털뭉치 캐릭터 제품을 선보인다. 


28일 디즈니코리아는 '퍼피 해피니스' 캠페인을 통해 추워지는 시즌에 걸맞는 굿즈들을 롯데백화점과 협업하여 내년 초까지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퍼피 해피니스'는 온몸이 복슬복슬한 털로 뒤덮여 푸근한 이미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즈니·픽사의 털 뭉치 캐릭터들이 주인공이다. 지난해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디즈니 플러피 페스티벌'의 두 번째 시즌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과 열화와 같은 성원을 얻은 데 힘입어 올해는 새로운 캐릭터까지 가세해 두 번째 시즌인 '퍼피 해피니스'로 돌아왔다.


'디즈니 퍼피 해피니스'는 기존 "토이 스토리3 '랏소'", "몬스터 주식회사 '설리번'", "메이의 새빨간 비밀 '메이'" 등과 함께 "토이 스토리 '에일리언'과 '렉스'"가 캠페인 주인공으로 합류한다. 여기에 두둥실 떠 있는 빵빵한 풍선 같은 디자인 요소를 더해 풍선 파티를 즐기는 콘셉트로 꾸며져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디즈니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퍼피 해피니스' 테마의 인형, 쿠션, 키링, 가방 등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과 카펫, 스툴, 티슈 케이스 등 인테리어 소품까지 20개 이상의 파트너사와 함께 총 1만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디즈니·픽사 캐릭터의 톡톡 튀는 컬러에 풍성한 풍선 비주얼과 페스티벌 무드를 더해 귀여움을 극대화한 캠페인 제품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독특한 선물로도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퍼피 해피니스' 테마 상품은 롯데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이번 달부터 내년 초까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와 온라인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10월 28일부터 11월 26일까지 '퍼피 해피니스'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며, 같은 기간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에서도 기획전이 진행된다. 또한, 11월 8일부터 18일까지 롯데백화점 인천점, 11월 22일부터 12월 4일까지 롯데백화점 대전점 성심당 매장 옆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12월 6일부터 1월 5일까지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서 팝업스토어를 만날 수 있다.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는 캠페인을 주제로 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방문객에게 유쾌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즈니·픽사 캐릭터 테마의 포토존을 마련하고,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일일 선착순 50명에게 제공되는 100% 당첨 선물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를 통해 디즈니 아이스크림 키링, 랜덤 피규어, 스티치 인형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일일 선착순 30명에게는 '퍼피 해피니스' 캠페인 테마 프레임이 적용된 인생네컷 무료 촬영권을 증정한다.


작년 디즈니 플러피 페스티벌에 이어 올해 새롭게 돌아온 두 번째 시즌, '퍼피 해피니스'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디즈니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