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가 고급스러움의 끝을 보여주며 아시아에 새로운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를 알렸다.
지난 24일, 25일 양일간 서울에서 돌체앤가바나 익스클루시브 이벤트가 진행됐다.
먼저 24일, 서울 앤더슨 씨에서 익스클루시브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날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인 문가영을 비롯하여 유희라, 기은세, 이사배, 아이린, 더보이즈 영훈과 현재, 아이브 가을, 로몬, 한지현, 김영대, 안보현, ITZY(있지) 리아 등 국내 유명 연예인 및 이사배 등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5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 스토어 행사에도 뷰티 앰버서더 문가영이 등장해 한국에서의 로즈 글로우 쿠션 출시를 기념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 스토어는 11월 3일까지 진행되며, 쿠션 구매 시 미니쿠션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과 포토부스, 럭키드로우 머신 등 재미있는 이벤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돌체앤가바나는 양일간의 행사에서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들과 APAC 시장을 위해 특별히 단독 출시된 신제품 로즈 글로우 쿠션을 소개했다.
로즈 글로우 쿠션은 브라이트닝 & 하이드레이팅 파운데이션으로 SPF 50+, PA++++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며, 오래 지속되는 보습과 피부 광채를 선사한다.
미적 감각과 트렌드, 혁신적인 제품에 초점을 맞춘 메이크업 컬렉션은 돌체앤가바나가 럭셔리와 생생한 브랜드 정신을 결합해 선보이는 뷰티를 보여준다.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은 네 가지 룩을 제안한다.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를 연출해 주는 프레시 룩, 우아한 클래식 룩, 아이코닉한 매력의 플로리스 룩, 그리고 활기 넘치는 볼드 룩까지, 새로운 돌체앤가바나 메이크업 컬렉션은 모든 사람의 다양한 무드와 상황에 맞는 무한한 조합을 완성할 수 있는 폭넓은 제품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