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일)

'즉석우동·순댓국·호두과자' 대박나더니... 카레·전복죽집까지 오픈하는 이장우

이장우, 이번엔 '카레·전복죽' 판매 도전한다


인사이트YouTube '히밥heebab'


배우 겸 요식업자 이장우가 즉석우동, 순댓국, 호두과자 판매에 이어 카레 가게와 제주도 애월에 전복죽 가게를 오픈한다.


지난 21일 히밥의 유튜브 채널 '히밥heebab'에는 '몸무게가 왔다 갔다 하는 배우 이장우와 히밥이 조합으로 시장에 풀어놔 봤다...둘이 먹으면 얼마나 먹는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경동시장 홍보대사인 이장우는 이날 시장을 찾은 히밥과 만나 경동시장의 청년몰로 가서 전 메뉴를 주문했다.


두 사람은 연어덮밥을 시작으로 돈가스, 짜장면, 라볶이, 김밥, 우삼겹 김치찜, 짬뽕 등을 폭풍 흡입했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이장우, 우동·국밥 이어 '호두과자'도 대박


이장우는 조만간 카레 가게와 제주도 애월에 전복죽 가게를 오픈한다고 알렸다. 이에 히밥은 "나중에 가게를 100개 하는 게 꿈이냐"고 물었다.


그러자 이장우는 "난 가게를 몇 개 한다기보다도 맛있는 가게를 갖고 싶다. 주위 사람들한테 인정받고 싶다. 내가 하는 맛있는 가게를 많이 갖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이건 힘들게 했겠는데?'라는 가게들을 갖고 싶다"며 "프랜차이즈도 하고 싶긴 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장우는 우동·국밥에 이어 디저트 사업에서도 대박을 터뜨렸다. 지난 22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스위트파크에서 호두과자 브랜드인 부창제과 영업을 시작했는데, 대기 시간이 4시간에 달할 정도로 줄이 길게 늘어서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