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7일(일)

동물원 우리서 노는 원숭이 향해 '새총' 쏘는 중국인 관광객 (영상)

태국 동물원에서 원숭이 향해 '새총' 쏘는 중국인 여성 포착돼


인사이트TikTok 'patcharida_36'


원숭이를 향해 거침없이 새총을 쏘며 공격하는 여성의 모습이 포착돼 공분이 일고 있다.


지난 21일(현지 시간)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ETtoday)의 보도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기 하마 '무뎅(Moo Deng)'이 있는 태국 카오키여우 동물원에서 관람객이 새총으로 동물을 공격하는 일이 벌어졌다.


최근 이 장면이 담긴 영상이 온라인에 확산하면서 영상 속 여성 관람객을 강력히 처벌해야 한다는 누리꾼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태국인 틱톡커 @patcharida_36은 지난 20일 사건 현장이 담긴 영상을 공유했다.


영상에는 연보라색 티셔츠와 검은색 바지를 입은 여성이 하늘을 향해 새총을 쏘는 모습이 담겼다.


이 여성은 가족으로 보이는 다른 관광객들과 함께 있었으며, 일행들은 그녀의 행동을 목격했음에도 말리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새총이 발사된 후에는 감탄사를 연발하는 모습이었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Unsplash


옆에 있던 다른 관람객들이 계속 멈추라고 외쳤음에도 불구하고 여성과 일행은 무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밝혀진 바에 따르면 영상 속 새총을 쏘던 여성은 중국인으로 친구, 가족과 함께 동물원을 찾은 것으로 확인됐다.


동물원 측 "법적 조치 배제하지 않겠다"


인사이트TikTok 'patcharida_36'


동물원 측은 해당 사건에 대해 추가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법적 조치도 배제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떻게 새총을 쏘는데도 직원들이 제지하지 않을 수 있나", "꼭 누군지 밝혀내 처벌받게 해야 한다", "말 못 하는 동물에게 어떻게 저렇게 잔인한 짓을", "소시오패스 아니면 사이코패스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