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가 아웃도어 컨셉의 인기 아이템 '토이즈 XP' 컬렉션의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올해 6월 출시된 쌤소나이트 레드 '토이즈 XP' 컬렉션은 캠핑 무드를 살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기대 이상의 판매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야외활동에 중점을 둔 멀티 기능성 제품으로 캐리어 전면 외관을 다이닝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으며, 길이 조절 가능한 앞면 스트랩과 다용도 후크로 물병 같은 소지품들도 손쉽게 고정시킬 수 있다.
또한, 휴대성이 뛰어나 가장 인기가 높은 20인치 기내용 사이즈는 내부 수납 디바이더를 탈착식으로 분리하여 크로스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쌤소나이트 레드가 새롭게 공개한 캠페인에서도 컬렉션의 장점을 살려 가을 정취가 가득한 자연 속 여유로운 분위기와 낭만적인 캠핑 감성을 담았다. 한 가지 아이템으로 가을 시즌을 만끽하는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는 실용성은 물론, 깊어져 가는 계절을 즐기는 모습으로 일상에서 떠나는 여행을 향한 마음을 자극한다.
최지원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토이즈 XP' 컬렉션은 캠핑을 목적으로 한 소비자뿐만 아니라 스포티한 아웃도어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신규 캠페인을 통해 선선한 바람과 따뜻한 햇살이 어우러지는 계절의 정취와 자연이 선사하는 여유와 휴식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