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에 쌓여있던 개그맨 남창희의 여자친구가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로 전해졌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다 컸는데 안 나가요'에서는 배우 신정윤이 드라마 '빨강 구두'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정유민의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신정윤은 결혼식장에 도착해 드라마 '빨강 구두'에 출연했던 배우들에게 "너도 빨리 장가 가라", "너 여자친구 없어?" 등의 질문을 받았다.
이를 본 남창희는 "명절 친척 모임 같다. 저도 요즘 '세호는 장가가는데 너는 안 가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며 공감을 표했다.
이에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홍진경은 "(창의) 여자친구 진짜 예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힌 남창희. 당시 개그맨 조세호와 홍진경 등에게 여자친구를 소개한 것으로 알려져 홍진경의 말에 신빙성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남창희는 2000년 SBS 기쁜 우리 토요일 - 인천 동산고 편으로 데뷔해 방송, 예능, 드라마, 라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다. 2019년에는 절친 조세호와 함께 그룹 '조남지대'를 결성했다.
이어 '좋은 집이 무슨 상관이에요', '바보야 왜그래', '한 겨울날의 꿈', '그녀는 날 친구라 불러' 등 다수의 앨범을 발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