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하얀 눈이 펄펄 날리는 거리에 울려 퍼지는 캐럴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나눠 먹는 낭만적인 겨울 만의 분위기.
최근 아웃백이 공개한 겨울 캠페인 티저 영상은 이런 겨울의 따뜻한 순간을 담아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Winter is back, OUTBACK' 캠페인의 TV 광고 본편 공개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아웃백만의 겨울 캠페인 'Winter is back, OUTBACK'은 '기다리던 겨울, 어느 때보다 특별하게 채워질 테이블 위로 보고싶던 얼굴들이 모여 나누는 따뜻한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겨울을 맞이한 아웃백 매장에 가족,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음식을 나누는 모습을 통해 아웃백만이 선사할 수 있는 따뜻하고 특별한 추억을 조명한다. 이를 위해 아웃백은 고객들의 특별한 시간을 더욱 빛나게 해줄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블랙라벨 윈터 에디션', 프리미엄 디저트 등 다양한 겨울 신메뉴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겨울이 가까워진다는 건, 우리가 가까워질 시간이 됐다는 것'이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어린 아이가 스노우볼 속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를 바라보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스노우볼 내부가 클로즈업되면서 가족들이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대화를 나누며 식사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후 영상은 이후 영상은 진한 레드 컬러 등 겨울 분위기와 연말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Winter is back, OUTBACK', 그리고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차례로 등장해 겨울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이번 티저 영상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본편 TVC는 11월 4일 공개될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겨울 캠페인을 통해 아웃백이 단순한 외식 장소를 넘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의 장소로 기억되길 바란다"며 "티저 영상에 이어 공개될 TV 광고 본편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