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변우석이 입은 경량패딩의 정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제품이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변우석이 24FW 가을 시즌 '경량패딩'을 찰떡 같이 소화했다.


14일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변우석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이국적인 정취가 느껴지는 뉴질랜드 자연을 배경으로 변우석의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냈다.


화보 속 변우석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선보이는 베스트 아이템 '올버트 구스다운 경량패딩'을 착용하고 아름다운 자연이 주는 자유로움을 만끽했다.


이번 24FW 시즌에 새롭게 출시한 '올버트 구스다운 경량패딩'은 뉴질랜드의 자연을 닮은 올리브, 베이지, 블랙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일상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또한 다운볼이 크고 필파워가 우수한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다운 8020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극대화했다.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이너와 아우터로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하이넥 스타일을 구현한 것은 물론 부드러운 터치감의 립스탑 초경량 나일론 소재가 적용되어 140g으로 가벼운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일상뿐만 아니라 액티브한 아웃도어 활동 시 쉽게 착용할 수 있는 풀집업 스타일의 디자인은 벌어짐 없는 안정적인 실루엣을 제공한다. 경량패딩의 가장 큰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일교차가 큰 간절기 시즌에 보관과 휴대에 용이한 패커블팩까지 제공돼 편리성을 더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24FW 시즌을 맞아 기능성을 강화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웨어를 선보였다"라며 "누구나 가볍게 입기 좋은데다 보온력까지 향상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경량패딩으로 다양한 겨울룩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