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 로쉐, 프리미업 '초콜릿 바' 출시
이탈리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FERRERO ROCHER)가 식감과 풍미를 모두 잡은 프리미엄 초콜릿 바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국내에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페레로 로쉐는 소비자들이 더욱 새롭고 다양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페레로 로쉐 바'를 새롭게 출시했다.
'페레로 로쉐 바'는 기존 페레로 로쉐의 고급스러운 품질과 맛이 그대로 담긴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돔 형태의 원형 몰드는 페레로 로쉐의 시그니처인 동그란 모양을 떠올리게 한다.
신제품 소식에 발 빠르게 후기 전하는 누리꾼들
달콤한 초콜릿은 부드러움을, 바삭한 헤이즐넛 조각은 씹는 식감을 구현했다. 또 섬세하고 크리미한 필링으로 고급스러운 맛을 더한다.
밀크 초콜릿, 다크 초콜릿, 화이트 초콜릿 총 세 가지 맛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다.
특히 페레로 로쉐 특유의 고급스러운 패키징으로 소중한 이에게 선물하기도 제격이다.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발 빠르게 후기를 전하고 있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너무 맛있더라", "고급스러운 맛에 너무 안 달아서 좋았다", "한 자리에서 다 먹을 정도로 맛있다", "기존에 페레로 로쉐 좋아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먹어야 한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페레로 로쉐 초콜릿바는 각 편의점, 올리브영,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