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일)

강경준 '불륜' 의혹에도 가정 지킨 장신영... '미우새'서 직접 밝힌 심경은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게스트로 출연한 장신영, 강경준 '불륜의혹'에 직접 입 열었다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배우 장신영이 남편 강경준의 '불륜 의혹' 이후 처음으로 방송에 등장해 심경을 밝힌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의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장신영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에 따르면 밝은 미소를 띠며 스튜디오에 등장한 장신영에게 신동엽과 서장훈은 "출연 결정을 하기가 쉽지는 않았을 것 같다", "기사가 어마어마하게 났다"며 남편 강경준의 '불륜 의혹'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장신영은 "내가 지금 출연하는 게 잘못된 건가 하는 생각도 하게 되고 그러다 보니까 자신감이 없어지더라"며 "더 예쁜 모습을 보여드렸어야 했는데 안타까운 모습도 보여드려서 죄송하다"고 고백했다.


장신영, 남편의 '불륜 의혹' 후 첫 방송 출연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누구보다도 힘든 시간을 보냈을 장신영에게 서장훈은 "그래도 결국은 가정을 지키겠다는 결정을 했다"며 이 같은 결심을 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가 있느냐고 물었다.


서장훈의 질문에 깊은 고민에 빠진 장신영은 어렵게 입을 떼기 시작했고, 이 모습을 끝으로 예고편이 마무리됐다.


강경준의 '불륜 의혹' 이후 장신영이 방송에서 처음으로 밝히는 입장이다보니, 그녀가 출연하는 다음 주 방송에 많은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장신영의 남편 강경준은 지난 1월 비연예인 여성과 불륜을 저지른 상간남으로 지목됐다. 여성의 남편으로부터 5천만원 상당의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당했다.


장신영-강경준 부부 / Instagram 'changshinyoung1984'장신영-강경준 부부 / Instagram 'changshinyoung1984'


당시 소송을 제기한 남성은 "강경준이 자신의 아내와 불륜을 저질러 가정을 파탄에 이르게 했다"며 강경준은 자신의 아내가 유부녀라는 사실을 알고도 불륜을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강경준의 '불륜 의혹'이 불거질 때 침묵을 유지했던 장신영은 지난 8월 자신의 SNS를 통해 "남편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수없이 자책하고 반성했다"며 "고통의 시간을 보냈지만, 오직 아이들을 위해 다시 한 가정 안에서 살아가려 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줬다.


한편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