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오직 이번 겨울에만 먹을 수 있는 하겐다즈 신제품 민초 아이스크림... '민트 최강자' 자리 노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겐다즈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 요즘 먹으면 더 시원달달하게 즐길 수 있는 하겐다즈 한정판 '민트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출시됐다.


7일 하겐다즈 측에 따르면 하겐다즈 민트초콜릿 아이스크림이 파인트와 미니컵, 총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현재 전국 편의점 및 대형마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 전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하겐다즈 민트초콜릿 아이스크림은 해외에서는 이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플레이버 중 하나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인 출시 요청이 있었다. 민트초코에 대한 탄탄한 팬덤층,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서 꺼지지 않는 높은 화제성, 그리고 수년간 이어진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시즌 한정으로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유럽산 고급 원유의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크런치한 민트초콜릿 조각을 가득 넣어 완벽한 맛의 밸런스를 자랑한다. 여기에 아이스크림을 부드럽게 감싸는 민트초콜릿 스월의 섬세한 터치는 입안 가득 청량감을 안겨준다. 


또, 하겐다즈 민트초콜릿 아이스크림은 일반적인 민트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달리, 별도의 합성향료나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리얼(REAL)' 원재료로 만들어져 눈부시게 흰색을 띠는 게 특징이다. 오직 하겐다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한 맛을 구현해 다가오는 연말 시즌과 잘 어우러지는 특별한 페스티브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점차 서늘해지는 날씨를 맞아 입안에도 시원함을 가득 안겨줄 하겐다즈 민트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드디어 국내에 출시했다"라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하겐다즈 인기 플레이버 중 하나인 만큼, 이번 시즌, 민트초콜릿 아이스크림과 함께 하겐다즈만의 프리미엄 헤리티지를 충분히 즐겨 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